top of page
수채 특유의 색감 살리기

아트 포스터

수채 특유의 색감 살리기

어떤 포스터가 인기 있을지 감을 잡기 힘들어 모두 비슷한 수량 제작했는데요. 숲속카페 02(표범)과 뿌우 01(나무달)의 팬이 가장 많은 것 같아요. :)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음식과 행복한 에너지

작가의 식탁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음식과 행복한 에너지

수채화 작업을 쉴 때면 디지털 작업으로 음식을 그려왔는데요, 엽서로 제작해 전시했습니다. ‘음식’은 위로와 응원의 힘을 갖고 있습니다. 특별한 이야기와 추억이 담긴 음식은 늘 반갑고 그립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나누고 싶고, 기분이 좋아지고, 다시 일 할 힘을 내곤 합니다. 가을에는 포도쨈을 만들고, 시기를 맞추어 된장, 고추장을 만들어 지인들과 나누다보면 서로의 안부를 묻고, 서로 응원합니다. 저의 동화에도 다양한 음식이 등장하는데요, 동화 속 음식들도 위로와 응원의 힘을 갖고 있는 것을 보니 재미있습니다.
작가의 작업실과 음식 엽서

전시회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

작가의 작업실과 음식 엽서

그리고 제가 가끔씩 그리는 음식들을 엽서로 제작해 전시했습니다. 수채화 작업이나 글씨기를 잠시 쉴 때, 디지털 작업으로 음식을 종종 그려 인스타에 올렸었는데요, 마침 갤러리 내에 엽서를 전시하기에 좋은 책장이 있어서 욕심을 내보았어요. 이야기와 추억이 담긴 음식들을 재미있게 표현한 그림입니다. 관람객과의 소통이 은근히 음식 엽서 앞에서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
나의 소망을 담은  꿈 꽃 심기
보라 뿌우와 함께 해요

"전시회 즐기기" 이벤트 모습

나의 소망을 담은 꿈 꽃 심기
보라 뿌우와 함께 해요

나의 소망을 적는 게시판, 동화책 읽고 퀴즈 맞추기, 보라 계열 아이템 착용, 인스타 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각 각 참여시, 소정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어린 시절로 잠시 돌아온 것 같아요."
"동화 속 세상 같아요."

'꿈 꽃이 피는 곳' 전시회 이야기

"어린 시절로 잠시 돌아온 것 같아요."
"동화 속 세상 같아요."

첫 개인전을 준비하며 고민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전시회 기간 상주하며 방문해 주신 한분, 한분께 작품을 설명드리려 노력했습니다. 다양한 시선으로 함께 작품을 바라보며 소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어린시절로 잠시 돌아온 것 같다.", "동심에 푹 빠진 듯 한 기분이다." 라는 감상평을 남기시고 에너지를 충전해 가신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동화를 배경으로 한 작품들이 따뜻한 공간에서 더욱 빛 날 수 있었습니다.
◈ ‘꿈 꽃이 피는 곳’은 인야 작가의 상상 속 공간

[미술여행이 주목하는 전시]청년작가 '인야'의 첫 개인전: "꿈 꽃이 피는 곳 Where Dreams Bloom"

◈ ‘꿈 꽃이 피는 곳’은 인야 작가의 상상 속 공간

출처: 김예은기자, 미술여행신문 (http://www.misulin.co.kr) ‘꿈 꽃이 피는 곳’은 인야 작가의 상상 속 공간, 바로 ‘꿈터’다. 이번 전시에서 인야 작가는 꿈터를 바탕으로 한 그림과 동화를 선보이며, 그가 창조한 캐릭터 ‘뿌우’를 소개한다. 정원지기 뿌우들은 꿈터의 꽃이 잘 피어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돌본다. 인야(반미수)는 Istituto Marangoni (Milan, Italy) 졸업했다. 마랑고니 이탈리아 본원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후 관련 일을 해왔다. 그러던 중 갈망해 온 그림 작업을 시작했고, 2020년부터 숲 속 카페(café in the forest) 시리즈를 선보이며 수채화에 기초해 다양한 그림과 글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작가의 작업들은 동화 속 공간인 꿈터를 배경으로 하며 꿈이 갖는 긍정적인 힘을 이야기 한다.
| 갤러리 INSA1010, 17~22일 개최
| 꿈을 키우는 캐릭터 '뿌우' 첫선

'꿈 꽃이 피는 곳' INSA1010, 17-22일 인야 작가 개인전 - 아시아경제

| 갤러리 INSA1010, 17~22일 개최
| 꿈을 키우는 캐릭터 '뿌우' 첫선

인야 작가는 "꿈은 새로운 도전을 하게 만드는 원동력"이라며 "작품 속에서 꽃을 통해 꿈의 상징성을 다양하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출처 : 아시아경제 | 서믿음기자, 입력2025.09.11 https://www.asiae.co.kr/article/2025091116430225797
첫 개인전 안내장
이벤트 & 오시는 길

인야 작가 첫 개인전 "꿈 꽃이 피는 곳"

첫 개인전 안내장
이벤트 & 오시는 길

드디어 코 앞으로 다가온 개인전 소식을 전합니다. 누군가의 꿈이 이루어지면 꽃으로 피어나는 곳, 꿈터를 배경으로 한 그림과 동화책을 전시합니다. 그리고 정원을 돌보는 뿌우도 함께 소개드려요. 뿌우가 꿈꽃을 가꾸듯,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저는 전시 기간 상주할 예정입니다. 도슨트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Copyright 2020. Onion all right reserved

© Copyright 저작권 보호 대상입니다.
bottom of page